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을겨울 피부관리] 나만 알고 싶은 아이크림
    내돈내산리뷰 2020. 10. 11. 23:4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해보고 정말로 좋았던 아이템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겔랑 아베이 로얄 아이크림(15ml)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블래키 허니 익스클루시브 로얄 젤리!

    바로 여왕벌만이 먹을 수 있다는 로얄 젤리로 만들었다네요.

    브랜드 명성과 성분은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아시니까 더 이상은 설명 안 해도 될 거 같아요.

     

     

    사용후기

     

    제품을 눈가에 바른 후 피부 속까지의 촉촉함으로 당김이 없어요.

    ​그렇다고 제품이 미끈거리거나 번들거림이 있는 것은 전. 혀 아니에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단회 사용 후 31명의 여성을 태상으로 한 피부 전문가 육안 평가에서 26%의 가시적 붓기 효과와 61명을 대상으로 1개월 사용 후 자가 평가한 결과로는 대다수가 눈가 피부가 더욱 미끄러워졌다고 평가하였다고 하네요.

     

    출처: 롯데ON 겔랑

     저는 20대 후반부터 아이 케어를 시작해왔어요.

    눈가의 피부는 다른 피부보다 얇고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주름이 쉽게 생김으로

    20대 초반부터 관리를 해줘야 하는데 저는 젊음을 믿고 방치하였어요 ㅠㅠ!

    피부가 민감하여 쉽게 트러블이 생기는 편이라서

    처음엔 순하고 산뜻한 수분 라인의 아이크림을 주로 사용하면서 적응하다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여 눈 밑에 탄력과 영양을 부여하는 아이크림을 사용하였어요.

     

    저는 오늘까지 일주일째 사용하고 있어서 가시적으로 뚜렷한 효과는 잘 안 보이나

    눈가의 피부가 사용 전보다 수분기가 있고 생기있는 피부가 느껴져요.

     

    기존에 사용했었던 몇몇 제품들은 리치하다는 느낌이 드는 반면

    겔랑 아베이 로얄 아이크림은 흡수가 잘되고 눈가 피부에 보호막을 쳐줘 보호해 주는 느낌이에요.

    가격대가 있는 만큼 후회 없는 제품이예요!!

     

    예쁨을 고민하는 모든 분들에게 오늘의 리뷰 포스팅이 도움 되길 바랄게요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